카테고리 없음

유재석 담배 사진 금연 이유~

세개사 2018. 5. 2. 02:05



유재석 담배 사진 금연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재석의 담배에 대해서..


첫짤 유재석 왠지 멋있는척 하고

사진 찍고 까르륵 웃었을거 같음 ㅋㅋㅋ


남자들 담배 필때 멋있는척 오지거든요 ㅋㅋ





요건 코믹이미지로 ㅋ



유재석은 원래 담배를 좋아했습니다

아마 술을 한잔도 못해서

담배를 좀했었던듯





한때 이게 화제가 되기도 했죠


항상 바르고 좋은것만 할것같은 유재석이..

어라 담배를 피네?


여성분들중 의외라고 생각하신분들 많았었죠


뭐 담배피는게 전혀 문제가 아니지만

유재석 담배 이러면 또 달라졌죠 ㅋㅋ



놀러와때까지 담배를 즐겼던~





유재석 금연 이유








유재석 자기관리 클라스

몸매 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