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차은우 골든벨 시절 <도전골든벨 동영상>

세개사 2018. 5. 6. 10:04



차은우 골든벨 시절 <도전골든벨 동영상>




반갑습니다

오늘은 차은우의 도전골든벨 당시 영상 한번 볼께요





차은우는 97년생으로 올해 22살

차은우 도전골든벨 시절은 19살이니깐

3년전이네요 ㅎㅎ




이때 난리났었죠

역대급으로 잘생겼다고..



그리고 그는 얼굴천재가 됩니다 ㅋㅋㅋ





신동엽 명언이 생각납니다


여자가 이쁘게 태어나면

고시 3관왕 한거랑 같다고..


차은우도 그정도 되겠죠?








뉴스에는 또 왜나요?ㅋㅋㅋㅋ



이상 차은우 골든벨 시절 사진 끝